HOME
주보

교육부

Nature & Nurture DKC Sunday School

하나님의 말씀과 함께 하는 두드림 청년부

20세 이상의 미혼 청년들이 모여 매주일 오후 3시, 버두바이 성전에서 함께 예배합니다. Passion Dubai 매년 1회 영향력 있는 크리스천을 초청해서 전도하는 두바이 청년들의 복음 축제입니다. 리더 리트릿 매년 1회 청년부를 섬기는 리더들이 함께 모여 지난 시간을 돌아보고 새로운 시간을 준비하는 소통의 시간입니다. 아웃리치 연간 7회 청년들이 함께 중동과 아프리카, 유럽 선교를 감당하는 코스입니다. JDS 예수님의 제자가 되길 바라며 그 길을 걷길 원하는 청년들을 위한 제자학교입니다.

기독교 세계관을 가진 청소년 중고등부

14~19세 청소년들이 모여 매주일 오전 11시, 알바샤 성전에서 함께 예배합니다. Worship DKC Worship, 찬양예배(분기별 1회), 중동 Youth Kosta, 하이터치 Discipleship QT 지도교육, 선교학교(전반기), 기도학교(후반기), 바이블레슨, 성경통독수련회 Mission 선교학교(3월), 교리학교(6월), 어머니 & 아버지 기도회 Fellowship JG 찬양팀, DKC 챔버, DKC GiG, ICFF 축구, 야외예배

하나님의 자녀로 자라가는 어린이 소년부

10~13세 어린이들이 모여 매주일 오전 11시, 알바샤 성전에서 함께 예배합니다. Worship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매일의 큐티 훈련을 통해 그리스도인으로 자라납니다. Discipleship 상반기 사순절 성경쓰기, 방학중 사영리학교, 하반기 킹스키즈스쿨을 통해 주님을 뜨겁게 만납니다. Mission 유럽 지역에서 열리는 선교사 대회의 MK 자녀를 위한 성경캠프를 진행합니다. Fellowship 학년별 모임(바이블 하우스: 성경통독수련회)을 통해 또래와 함께 주님을 만나고, 성경퀴즈대회 등을 통해 주님을 알아 갑니다. 그 외 달란트 잔치, 생일잔치, 성탄발표 등의 행사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자녀임을 확증하는 어린이 초년부

6~9세 어린이들이 모여 매주일 오전 11시, 알바샤 성전에서 함께 예배합니다. Worship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매일의 큐티 훈련을 통해 그리스도인으로 자라납니다. Discipleship 매월 말씀암송발표, 절기별 말씀읽기 훈련(사순절 및 대림절), 바이블캠프 등을 통해 주님을 뜨겁게 만납니다. Fellowship 반별 모임 및 학년별 모임(응답하라)를 통해 또래와 함께 주님을 만나고, 성경 골든벨 등을 통해 주님을 알아 갑니다. 그 외 어린이주일, 달란트 잔치, 생일잔치, 성탄발표 등의 행사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축복 위에 자라는 아이 영유아부

1~5세 어린이들이 모여 매주일 오전 11시, 알바샤 성전에서 함께 예배합니다. 예배 몸과 마음으로 찬양하며 예배를 열고, 하나님의 말씀을 정확하게 배워 말씀 속에 담긴 하나님의 뜻을 알도록 합니다. 생일잔치와 헌금위원 등으로 예배를 섬기며 예배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교회에서 가정으로 이어지는 말씀교육 공과를 통해 말씀이 가정으로 이어지도록 돕고 있습니다. 활동을 통해 말씀이 삶 가운데서도 빛을 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랑의 교제 각 반 별 모임과 지역별 모임 등을 통해 친교의 시간을 갖고 그리스도 안에서의 공동체를 경험합니다.

Walk Together with Jesus RAK 아동부

라스 알 카이마 지역의 1~7세(드림키즈) / 8~13세(비전키즈) 어린이들이 모여 매주일 오후 2시, RAK 성전에서 함께 예배합니다. 드림키즈 매주 예배와 반별 공과학습, 그리고 만들기와 그리기, 게임 등의 활동을 합니다. 매월 둘째주 생일파티를 통해 서로를 축복합니다. 절기별 특별활동 행사를 가집니다. 비전키즈 큐티 본문과 설교 본문, 그리고 공과학습까지 한 주제로 이어져 아이들이 말씀으로 선포되는 성경의 진리를 삶과 직접적으로 연결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그리고 큐티를 통해 매일 하나님과 교제하는 시간을 갖도록 훈련하여 성경지식은 물론이고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암송하는 훈련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계절별 야외활동으로 어린이들이 함께 교제할 수 있는 기회와 즐겁게 뛰어 놀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전도의 장으로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Dream, God’s Dream AWANA

AWANA는 Approved Workmen Are Not Ashamed(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꾼으로 인정된 자)의 약자로서, 디모데후서 2장 15절의 말씀을 기반으로 이름이 지어졌습니다. AWANA는 1950년 경 미국에서 설립되어 현재는 전 세계 120여 개 나라, 6만 3천개 교회, 약 43만 명의 교사, 500만 명의 어린이와 청소년이 등록되어 있는 범세계적 사역 커뮤니티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지상 명령을 따라 다음 세대와 부모, 교사를 구원하고 훈련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특별히 게임과 문화라는 접촉점을 적극 사용하여 비신자에게 다가가고 복음을 중심으로 한 성경 암송을 반복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리하여 세상의 모든 가정이 예수 그리스도를 알고, 사랑하며, 섬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Game 팀별 단체활동으로 신체활동과 공동체활동을 통해 집중력을 높이고 규칙에 준수할 수 있도록 훈련하고 있습니다. Handbook 연령과 수준에 맞는 교재로 소그룹으로 나뉘어 선생님과 함께 성경을 영어로 암송합니다.
Fellowship 영어찬양과 복음에 근거한 메시지로 영어예배를 드립니다. 또한 전체적인 활동을 평가하는 시상 시간을 통해 어린이들이 자신감을 얻을 수 있고, 천국의 상급 또한 기대하며 나아갈 수 있도록 합니다.

복음의 능력! 달리다꿈 / EN-Club

1~6세(달리다꿈) / 7~13세(En-Club) 어린이들이 모여 매주일 오전 9시, 알바샤 성전에서 함께 예배합니다. 예배 몸과 마음으로 찬양하며 예배를 열고, 예배를 통해 구원받은 것으로 끝나지 않고 그리스도의 거룩한 성품을 닮아가는 성화의 은혜를 경험하도록 돕습니다. 활동 공과 활동을 통해 십자가의 은혜와 사랑으로만 가능한 복음의 진리대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도전합니다. 공과 활동을 통해 십자가의 은혜와 사랑으로만 가능한 복음의 진리대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도전합니다. 교제 중고등부 학생들에게 어린이들을 섬길 수 있는 봉사의 기회를 제공하며 공동체안에서의 사랑의 교제가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주간 교회학교 유아교육 프로그램 귀염둥이 아기학교

생후 3개월 이상, 24개월 이하의 아기와 보호자가 전·후반기 각 10주간 오전 10:30, 드림센터(구. 세종문화센터)에서 함께 모여 예배하고 다양한 활동을 합니다. 신체활동 엄마와 함께 소근육, 아이들과 함께 대근육 신체 표현 등 음악활동 노래와 율동 놀이, 악기 놀이 등 미술활동 손과 발 도장 찍기, 다양한 만들기 등 언어활동 말씀 듣기, 엄마의 축복 메시지 등 야외활동 실내놀이터 또는 공원으로 소풍 1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