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주보

패션 두바이: 기대하고 기도하며 기다립니다

이은우 목사 (두드림 청년부 담당교역자)

〈패션 두바이〉가 무엇인가요?

패션 두바이는 두드림 청년부에서 새가족, VIP를 초청하여 진행했던 행사입니다. 그런데 포스트 코로나의 시간을 보내며 많은 것들 변했어요. 그래서 올해는 새로운 기획과 패션 두바이 행사의 재정의가 필요한 시점을 만난 것 같아요. 일회성 모임에 대한 아쉬움, 그리고 이런 이벤트를 계기로 청년들의 마음이 조금 더 모이면 좋겠다는 생각 가운데 몇 주간의 연속적인 모임으로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패션 두바이〉에서는 어떤 활동을 하는가요?

synopsis New Life! / Christ lives in Me! / Love God, Love People!
복음이 우리를 새롭게 함을 믿습니다. LIFE – 예수님의 생명(복음)이 나를 새롭게! LIVE –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에서 복음으로 사셨던 예수님처럼 우리도 그 삶을 본받아 그리스도와 같이! LOVE –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의 삶을 향하여!
광야와 같은 아랍에미리트에서 한인 청년들이 함께 모여 예수님의 생명(복음)을 다시 경험하고자 합니다. 그 생명으로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자 합니다. 초개인화 시대 가운데 그래도 주님께서 가르쳐 주신 삶이 틀리지 않았음을 세상 가운데 외치고 싶습니다. 그래서 강퍅해지는 세상을 사랑의 삶으로 밝게 비추었으면 좋겠습니다.
두바이한인교회 두드림 청년부의 “패션 두바이 {윅스}”를 통해 말씀에서 증거하고 있는 이야기들을 듣고 찬양하는 가운데 깨달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Time Table
10/13(금) @Dream Center
10/20(금) @Dream Center
10/27(금) @HTC
10/28(토) @Umm Al Quiwain
13:00-
리트릿 *
(…)
20:00-20:15
찬양과 경배
찬양과 경배
찬양과 기도회 (LOJ)
20:15-20:25
메시지
메시지
|
20:30-21:30
그룹 프로그램 * (마무리 찬양)
그룹 프로그램 * (마무리 찬양)
|
21:30-
Activity / 간식
Activity / 간식
1주차, 2주차 모임에서는 찬양주제말씀을 듣고 “그리스도인의 확신”을 위한 그룹 성경공부가 진행됩니다. 이후 교제를 위한 액티비티 모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3주차에는 패션 두바이 전체 주제를 리마인드 하면서 찬양과 기도회로 진행됩니다. 그리스도와 동행하는 삶을 위해 찬양으로 고백하고 뜨겁게 기도하며 결단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3주간의 모임 이후 주말의 시간을 이용해 10/28(토)에는 패션 두바이 참석자를 대상으로 함께 리트릿을 떠납니다. 패션 두바이를 통해 느꼈던 생각과 은혜를 나누는 아름다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패션 두바이〉를 위해 이렇게 기도해 주세요!

1.
우리의 기대와 생각을 뛰어넘으시는 주님께서 우리 청년들을 사랑하시고 붙드셔서 귀한 패션 두바이의 행사가 되게 하시고, 패션 두바이 이후 새로워진 생명의 기쁨과 감사로 하나님 나라를 위해 섬기고 헌신하게 하옵소서. 준비하는 임원과 셀리더들을 붙들어 주시고, 참석하는 모든 지체들의 마음과 생각을 지켜 주옵소서.
2.
1주차, LIFE 예수님의 생명이 우리 두드림 공동체를 새롭게 하여 주실 것을 믿습니다. 믿음의 확신을 위해 생명의 말씀으로 나아가고자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나눌 때, 생명의 말씀 안에서 진리가 우리를 자유케 함을 경험하게 하시고, 놀라우신 은혜 가운데 우리의 생명이 더욱 생명됨을 경험하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3.
2주차, LIVE 새로운 삶을 살기 위해, 패션 두바이 행사를 통해 복음을 향한 청년들의 열정을 회복시켜 주옵소서. 두드림 청년들, 이전에 즐기던 것을 모두 다 해로 여기고 오직 내 안에 살아계신 주님과 동행하는 기쁨을 누리게 하옵소서. 지체들과 함께 어울리는 교제의 시간을 통해 주님의 참사랑과 받은 은혜를 나누게 하옵소서.
4.
3주차, LOVE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보여 주셨던 사랑의 삶을 살아가기 위해 우리가 먼저 그 사랑을 경험해야 합니다. 또 그 사랑을 전하는 삶을 살기 위해 예수님과 정말 인격적으로 만나야 합니다. [찬양과 기도회]의 시간을 통해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