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주보
🌍

OIC57 Alliance

Organisation of Islamic Cooperation 두바이한인교회 선교현황

41개국, 107명, 2학교, 1단체

선교는 하나님의 비전입니다.

하나님나라의 선교사로 이 땅에 내려오신 예수님의 평강과 기쁨이 여러분의 가정에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교회의 주어되시는 예수님께서 두바이한인교회에 OIC57선교의 꿈과 비전을 주시고 이슬람의 심장인 아라비아반도 메카 옆 두바이에서 열방을 바라보게 하셨습니다.
이제 우리 모두는 교회의 주어이신 그리스도를 따르는 동사의 삶으로서, 두 발 딛고 서 있는 삶의 현장 속에서 선교적 존재(Missional Being)가 되어, 하나님나라 사역에 동참함으로 선교적 공동체(Missional Community)를 꿈꾸는 이 시대의 선교적 교회, 선교적 성도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2023년에는 OIC57개국 중, 41개국 107명의 선교사를 지원하며 6회에 걸친 아웃리치(기도, 의료, 난민사역 등), 선교사 사모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필드 두미페를 통하여 선교적 교회로서의 사명을 다하고자 합니다.
마다가스카르에 세워진 국제학교(Analavelona International School)는 기독교적 세계관을 바탕으로 동아프리카 지도자를 양성하는 교육과 신앙의 장으로 아름답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버두바이성전의 열방기도센터에서는 “여호와로 쉬지 못하게 하는”(사62:7) 말씀기도의 골방으로 매일 하나님의 나라와 열방을 위한 기도의 불길이 타오르고 있습니다.
이처럼 두바이한인교회의 선교사역을 구체적으로 알리고 나눔으로 다같이 하나님의 선교(Missio Dei)에 동참하고 이를 통하여 하나님의 나라로 초대하시는 주님의 부르심(Calling)을 듣고 다함께 참여하기를 요청합니다.
선교는 하나님의 선교입니다. 선교는 하나님의 꿈과 비전입니다.
“가든지 보내든지!”
원로목사 신철범

주요 활동 내역

이슬람국가에서 사역하는 선교사님들을 위한 기도와 재정후원
온라인 두바이 미션 페스티벌 및 MK 청소년 두미페(2021년 1월)
선교사 사모들을 위한 필드 두미페
온라인 Outreach 사역
온라인 열방기도
온라인 기도 아웃리치(독일 난민사역, 에스와티니)
온라인 어와나 기도 아웃리치(케냐, 에스와티니)

2023년 주요 사역

장년 / 중고등부 말씀기도 아웃리치 및 의료사역
오만과 키르키즈스탄 말씀기도 Outreach 시행
총 4회 의료사역 현장 방문 추진 - 케냐(2회), 마다가스카르, 우간다
마다가스카르 국제학교(Madagascar Analavelona International School) 후원
기독교세계관을 바탕으로 동아프리카 지도자를 양성
첫째, 사랑과 섬김의 정신으로 마다가스카르를 변화시킬 정직한 인성(Humanity)을 지닌 지도자를 양성한다.
둘째, 전문성과 도덕성을 바탕으로 아프리카를 섬길 국제적 지성(Intellectuality)을 갖춘 지도자를 양성한다.
셋째, 성경적 세계관을 가지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기독교적 영성(Spirituality)을 지닌 지도자를 양성한다.

2023년 아웃리치 일정

제71차 오만 말씀기도 아웃리치: 2/20(월)~24(금)
제72차 키르키즈스탄 중고등부 말씀기도 아웃리치: 3/27(월)~31(금)
제73차 케냐 의료사역: 3/27(월)~4/1(토)
제74차 케냐 의료사역: 8/21(월)~26(토)
제75차 마다가스카르 의료사역: 10/23(월)~29(일)
제76차 우간다 의료사역: 11/28(화)~12/2(토)
너는 눈을 들어 너 있는 곳에서 동서남북을 바라보라
보이는 땅을 내가 너와 네 자손에게 주리니 영원히 이르리라 (창13:14-15)
“우리 삶은 축복의 종착역이 아니라 축복의 통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