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주보

새가족

두바이한인교회 오신 새가족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광야 같은 인생에서 주님과 행복한 동행을 할 수 있도록 믿음의 공동체에서 함께 기쁘게 신앙생활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그래서 새가족에서 주님께 예배하는 아름다운 한가족이 되어 오직 주님께만 영광 돌리기를 소원합니다.

새가족 양육을 위한 커리큘럼 안내

가능하면 쉽게, 나의 삶의 현장을 이야기로 풀면서 성경적 진리로 이끌어가기 위해 이야기하고, 성경 보고, 생각하고, 이야기하고, 성경 보고, 생각하는 것을 반복하여 초신자와 기신자가 모두 함께 하는 과정입니다. 1주 믿는다는 것은 무엇일까요? 어떻게 믿나요? vs 누구를 믿나요? / 왜 잘 안 믿어질까요? / 내가 어떤 존재인지 아시나요? / 누가 뭐라 해도 당신은 소중합니다. 2주 당신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누가 언제부터 무엇을 했다고요? / 지불하신 대가는 무엇일까요? / 아담의 죄가 왜 나의 죄입니까? / 그 선물, 나도 받을 수 있나요? 3주 신앙생활! 균형이 중요합니다. 나는 얼마나 치우쳐 있을까요? / 하나만 잘하면 안 되나요? / 왜 이렇게 다른 사람들이 모였나요? / 절대로 양보할 수 없는 것, 그것은? 4주 만남의 기쁨을 누리세요. 영원히 불변하는 살아계신 말씀 / 대화 그리고 특권, 기도 / 하나님과의 만남, 예배 / 참된 성도의 만남, 교제 / 만남의 기쁨을 전하는 삶

새가족 온라인 등록도 가능합니다!

아래 양식에 내용을 입력해 주시면 확인한 후 담당자가 연락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