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주보

DKC 워십 컨퍼런스: 어노인팅 미니스트리, 소병찬 목사

DKC 워십 컨퍼런스가 이번달 28~30일까지 어노인팅 미니스트리에서 사역팀 총괄 책임간사 맡고 계신 소병찬 목사님을 모시고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DKC 워십 컨퍼런스 일정
· 4/28(금) 오후 8:00, 버두바이성전 · 4/29(토) 오후 6:00, 버두바이성전 · 4/30(주일) 오전 11:00, 알바샤성전 · 4/30(주일) 오후 2:00, RAK성전 · 4/30(주일) 오후 6:00, 버두바이성전
주님 앞에 신실한 예배자를 세우는 귀한 모임인 DKC 워십 컨퍼런스의 실제적인 기도와 준비를 위해 워십 컨퍼런스에서 찬양 인도와 귀한 말씀을 전해주실 소병찬 목사님을 소개해 드립니다!
소병찬 목사님은 2006년 어노인팅 싱어로 사역을 시작하여 현재 어노인팅 사역팀 총괄 책임간사를 맡고 있습니다. 삶과 사역에 부여된 복음의 무게를 묵묵하게 감당하는 신실함, 특유의 넉넉함과 진솔한 성품이 공동체 안에서 뿐만 아니라 앨범에서도 드러납니다. 어노인팅에서 사역하던 중 신학 공부를 시작하여 2016년 백석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목사안수를 받아 사역 중에 있습니다.
특정 연령층이나 공동체에 한정되는 사역이 아닌, 지역 교회의 다양한 예배사역 현장에 녹아들 수 있는 예배와 예배사역이 되도록 계속해서 지역교회에서의 사역을 감당하며 어노인팅 안에서 중요한 균형의 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특히 많이 알려지지 않았던 외국 곡들이나 회중 찬양으로 부르지 않았던 보석같은 찬양들을 발굴하여 회중 예배 안에 새롭게 소개하는 은사가 귀하고 놀라운 점으로 여겨집니다.
이제 소병찬 목사님을 만나 보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어노인팅에서 사역하는 소병찬 목사입니다.
작년 1월에는 온라인으로 DKC 워십 컨퍼런스를 함께 하였었는데, 올해에는 두바이에서 함께 만나서 예배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고 기대가 됩니다. 이번 DKC 워십 컨퍼런스에서 함께 찬양하고 기도하며 예배의 기쁨을 발견하게 되는 시간을 갖게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무엇인가를 항상 갈망합니다. 그리고 그 갈망이 채워질 때 진정한 만족과 행복을 누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목마름을 해결하기 위해서 더 많이 가지려고 애를 써보기도 하고, 더 큰 성공을 이루어보고자 하기도 합니다. 때로는 인생의 성공이 기쁨을 주기도 하지만 우리의 삶에 진정한 만족을 주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것을 가지고 더 많은 것을 이루어도 우리의 마음에는 항상 공허함이 있습니다. 아무리 애를 써도 우리의 힘으로는 마음의 목마름을 해결하지 못합니다.
우리의 목마름은 오직 하나님으로 채울 때만 해결되며 하나님으로 채워질 때야 비로소 진정한 만족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경험한 사람은 그 기쁨을 계속 해서 누리기 위해 하나님 찾고 주님 앞에 나아가며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은 이런 기쁨을 누리게 하시기 위해 우리에게 예배의 시간을 허락하셨습니다. 예배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부르시고 우리를 위해 일하시는 시간이며, 또한 그 은혜를 경험한 사람들이 찬양과 기도 등으로 은혜에 반응하는 시간입니다. 이번 DKC 워십 컨퍼런스를 통해서 우리에게 은혜를 베푸시는 하나님을 경험하고 그 은혜를 경험한 우리들이 감사와 찬양으로 함께 주님 앞에 나아가는 시간이 되길 소망합니다. 예배 안에서 하나님을 경험하게 될 때 우리의 목마름이 채워지며 주님께서 주시는 진정한 기쁨을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워십 컨퍼런스에 모두 나와 함께 하나님의 은혜를 누리게 되길 기대하며 기도하고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노인팅 찬양도 미리 들어볼까요?
소병찬 목사님께서 인도하시는 찬양을 플레이리스트로 만들었습니다. DKC 워십 컨퍼런스를 위해 함께 기도하고 기대하며 준비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