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주보

Approved Workmen Are Not Ashamed

박도신 전도사 (AWANA Commander)
안녕하세요. 올해부터 두바이 AWANA의 Commander를 맡게 된 박도신 전도사입니다. DKC 큐티매거진을 통해 사역을 소개하게 되어서 기쁘고 감사합니다.
먼저, AWANA는 Approved Workmen Are Not Ashamed(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꾼으로 인정된 자)의 약자로서, 디모데후서 2장 15절의 말씀을 기반으로 이름이 지어졌습니다. AWANA는 1950년 경 미국에서 설립되어 현재는 전 세계 120여 개 나라, 6만 3천개 교회, 약 43만 명의 교사, 500만 명의 어린이와 청소년이 등록되어 있는 범세계적 사역 커뮤니티입니다.
AWANA의 목적은 예수 그리스도의 지상 명령을 따라 다음 세대와 부모, 교사를 구원하고 훈련하는 데 있습니다. 특별히 게임과 문화라는 접촉점을 적극 사용하여 비신자에게 다가가고 복음을 중심으로 한 성경 암송을 반복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리하여 세상의 모든 가정이 예수 그리스도를 알고, 사랑하며, 섬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두바이한인교회에는 버 두바이(Bur Dubai) 성전 클럽과, 라스 알 카이마(Ras Al Khaimah) 성전 클럽 — 2가지가 있습니다. 각각 금요일 오후와 주일 오후에 진행되며, 버 두바이는 Sparks(7세~2학년)와 T&T(3학년~6학년)가 운영되고, 라스 알 카이마에는 Sparks, T&T, Trek(중고등학생)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올해 연간 일정은 두바이 클럽 기준(금요일, RAK은 이틀 뒤 주일)으로 1월 27일부터 3월 24일(1st term), 4월 28일부터 6월 23일(2nd), 9월 15일부터 11월 24일(3rd)이며, 3월 3일에는 두바이 클럽과 RAK 클럽이 연합하는 Fun Day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두바이한인교회 AWANA 사역을 위한 기도제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동 현지 특성 상 비신앙인 가정과 현지 외국인들에게 사역이 열려 있습니다. 따라서 AWANA가 이들에게 복음 전도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사역이 귀한 선교 전략으로서 사용되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많은 부모님, 선생님, Youth Leader(AWANA 유경험 중고등생)들이 한 데 어우러지는 사역이기에 스탭들 안의 화합과 팀웍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저와 함께 신하선 전도사님께서 RAK 클럽의 새로운 Commander로 섬기시는데 커맨더들에게 영육의 강건과 지혜, 리더십을 주시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WANA @두바이 클럽 (지난 1월 27일 활동 모습)
AWANA @RAK 클럽 (지난 1월 29일 활동 모습)